박봄이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으로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사진=디네이션 제공

30일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은 이날 정오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봄의 새 솔로 앨범 ‘re: BLUE ROSE’ 타이틀곡 ‘4:44’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속에는 푸른색 톤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장면들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돋보이는 가운데 앞선 티저 영상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여주인공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무언가 비밀을 가진 듯한 주인공의 정체와 그녀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4:44’를 부르는 박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도 짧지만 처음으로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3월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박봄은 새 앨범 ‘re: BLUE ROSE’와 함께 초고속 컴백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4:44’에는 마마무 멤버 휘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박봄과 첫 협업을 펼쳤다.

박봄의 새 앨범 ‘re: BLUE ROSE’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4:44’ 뮤직비디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