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시장에 신개념 선스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뷰티 브랜드 AHC가 일명 ‘열광(熱光)자차’로 불리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 등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태양열)까지 동시에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자극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성분을 엄선, 독자 공법으로 포뮬러화해 피부 진정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마일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SPF 50+, PA++++)은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과 보송함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틈틈이 선케어를 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쿠션’(SPF 50+, PA++++)은 촉촉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전달하고 넓은 쿠션 타입으로 얼굴은 물론 팔, 다리 등 광범위한 바디 피부까지 편하게 바를 수 있다. 순한 성분이라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SPF 50+, PA++++)는 피부 속은 촉촉하길 원하지만 끈적임은 싫은 소비자를 위한 선케어 제품이다. 선크림의 촉촉함과 선팩트의 산뜻한 장점만을 담아낸 크림인파우더 형태의 말랑말랑한 젤리 팩트가 선크림을 바른 것처럼 오랜 시간 피부 속은 촉촉하게 해주면서도 겉은 선팩트를 바른 듯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유지해준다.

이외 ‘내추럴 퍼펙션 핑크 톤업 선밀크’(SPF 50+, PA++++)는 촉촉하고 가볍게 자외선 차단과 톤업을 한 번에 할 수 있길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밀크 텍스처가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렬한 태양 아래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11가지 꽃에서 추출한 핑크 플라워 솔루션 성분이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고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 표현에 도움을 준다.

‘내추럴 퍼펙션 아쿠아 에센스 선 플러스’(SPF 50+, PA++++)는 선케어만으로도 스킨케어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를 동시에 누리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젤 타입 선케어다. 아쿠아 에센스 성분을 60%나 함유해 피부에 컨디셔닝과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시 밀림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세범 컨트롤 성분으로 보송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AHC는 5월 한 달 동안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등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AH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