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황민현과 JR(종현)이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고 나섰다.

사진=싱글리스트DB

4일 오후 2시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9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과 JR이 시구, 시타자로 나선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 시작에 앞서 두산 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행사와 함께 민현은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선보이며 JR은 타석에서 시타를 맡아 잠실구장을 밝힐 예정이다. 민현과 JR의 우월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 남다른 운동 신경으로 선보일 시구와 시타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민현과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해 국내는 물론 해외 차트까지 석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BET BET’은 공개와 동시에 벅스,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전곡이 차트인 하는 기록을 세우며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또한 한터 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등 국내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부터 실시간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13개국의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고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는 총 10개국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음반 강자’의 모습을 드러냈다.

뉴이스트의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에 돋보이는 곡이며 멤버 백호가 작사-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