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9일까지 온 가족이 입기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해피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해피 패밀리위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며 9일 내내 할인하는 상품들을 비롯해 1~5일 1탄, 6~9일 2탄으로 나눈 기간 한정 할인 상품들도 선보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많은 상품과 키즈용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할 기회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마블 UT를 포함해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 2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블 마니아 마그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선물용 상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프트 박스 구매 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카드를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마블 UT 3장 구매 시 마블 텀블러와 마그넷을 선착순 증정한다.

‘해피 패밀리위크’가 진행되는 9일간 마블 UT를 비롯한 건담, 캡콤, 미니언즈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UT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성인용은 5000원, 키즈용은 3000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연휴를 이용한 나들이객을 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압박이 없으면서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와 함께 세트로 입기 좋은 언더웨어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 전 상품을 각각 1만원과 2000원씩 할인해 구입 가능하다. 허리가 밴딩 처리돼 움직임이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성인용 ‘이지 앵클팬츠’도 1만원 할인하며 남성용 ‘이지 진’과 여성용 각종 베스트셀러 진도 1만원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일까지 진행되는 1탄 한정 할인 상품으로는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된 키즈용 ‘이지 쇼트 팬츠’ 일부 상품을 2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의 100% 프렌치 리넨 소재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1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알렉산더 왕과 협업한 에어리즘 일부 상품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니클로 앱 신규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