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걸캅스’에서 ‘일망타진’을 부르는 악당 4인방과 ‘핵사이다’를 부르는 강력반 3인방이 극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걸캅스' 스틸컷

# 위하준-주우재-강홍석-김도완, '분노 유발' 악당 4인방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이야기다. 미영(라미란), 지혜(이성경)는 일련의 사건들이 신종 디지털 범죄조직의 소행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리더 우준(위하준)을 필두로 필립(주우재), 용석(강홍석), 찬영(김도완) 4인방으로 이뤄진 이들은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타겟으로 신종 마약을 이용한 성범죄를 비롯해 불법 촬영, 음란사이트를 개설해 이를 온라인 상에 유포하는 것까지 아무런 죄의식 없이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관객들의 분노를 자아낸다.

최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스윗한 연하남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위하준이 리더 우준 역을 맡아 상대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악랄한 악당으로 완벽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모델 출신 주우재와 뮤지컬에서 브라운관, 스크린까지 접수하며 맹활약중인 강홍석, 그리고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풋풋하고 섬세한 연기로 호평 받은 신예 김도완이 악당 4인방으로 뭉쳐 ‘분노 유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사진='걸캅스' 스틸컷

# 한수현-전석호-조병규, '핵사이다' 강력반 3인방

넘치는 열정과 욱하는 성격으로 종종 사고를 치는 강력반 꼴통 형사 지혜를 탐탁치 않게 여기는 선배 곽형사(한수현)와 오형사(전석호), 그리고 그 사이에서 눈치를 보는 막내 형사(조병규)까지 강력반 3인방은 실적이 될 만한 사건을 찾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디지털 성범죄 사건을 실적 안 되는 사건으로 치부하고 미영과 지혜에게 떠넘기는 강력반 3인방의 모습은 이른바 ‘고답’을 유발하지만 결정적인 순간 걸크러시 콤비의 일망타진에 일조하며 관객들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준다.

‘범죄도시’ ‘1987’ ‘공작’ 등 맛깔나는 연기력의 소유자 한수현이 곽형사 역을, 드라마 ‘미생’에서 까칠한 직장 상사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주목받은 전석호가 다시 한번 까칠한 오형사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최근 드라마 ‘SKY 캐슬’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라이징 스타 조병규가 막내 형사 역을 맡아 풋풋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영화 ‘걸캅스’는 5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