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콜드, 더 콰이엇, 카더가든이 감각적인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오후 6시 딩고 뮤직 SNS 채널에 보이콜드의 신곡 '5(five)'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더 콰이엇과 카더가든이 보이콜드와 함께 출연해 특별함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이콜드의 신곡 '5(five)'를 열창하는 더 콰이엇과 카더가든의 모습이 담겼다. 프로듀서 보이콜드 역시 등장해 감각적인 비디오를 완성했다. 보이콜드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담긴 비트와 더 콰이엇의 유니크한 랩, 카더가든의 독보적인 음색이 합쳐진 '5(five)'는 색다른 감성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9일 정오 보이콜드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EP ‘POST YOUTH’를 공개했다. 이번 EP의 타이틀곡인 '5(five)'는 보이콜드의 음악적인 색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넘버다. 새벽 5시, 낮 5시라는 하루의 끝도 시작도 아닌 시간들에 느낀 몽롱하고 불확실한 감정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EP는 다채로운 아티스트의 피처링으로도 주목받았다. 힙합 신을 아우르는 피처링 진이 함께한 'POST YOUTH'는 리스너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또한 'POST YOUTH'는 예약 판매만으로 한정반 999장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힙합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