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녀 유인나가 ‘식음료 여신’ 파워를 가동하고 있다.

사진=본도시락 제공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유인나는 드라마, 시트콤, 각종 광고에서 건강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다. 건강하면서도 트렌디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본도시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뮤즈로 기용했다.

본도시락은 유인나와의 첫 활동으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본도시락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광고에는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선보이는 본도시락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또한 본도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담아낸 라디오 CM송을 제작, 1일부터 라디오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모델 발탁 및 CM송 제작을 기념해 키워드 입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 공식 주문 앱 ‘본오더’와 홈페이지 내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 시 CM송 키워드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건강기능식품 음료 '태양의 신체건강W’는 유인나와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습관처럼 마시며 몸매를 관리하는 유인나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완벽한 몸매 비결을 담았다.

광고는 브런치 카페에서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식사를 즐기는 유인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유인나는 다양하게 차려진 음식을 맛있게 먹고,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신체건강W’를 마시며 남다른 먹방을 펼치고 있다. 식사를 마친 그는 녹차, 우롱차, 홍차를 조화롭게 섞은 깔끔한 맛의 ‘신체건강W’를 마신다. 이어 무결점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유인나를 향해 “먹고 마시고, 비결이 뭐지?”라고 묻는 멘트에 “먹었으면 신체건강 W 마시는 습관!”이라고 답해 우월한 건강몸매 비법을 전한다.

‘신체건강W’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도와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담겨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