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특별한 날이 잇달아 있다.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지만 그만큼 지출 부담도 커져 고민이다. 이런 소비자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합리적 가격이지만 받는 사람의 만족도는 높을 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빈폴키즈 제공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어린이날 나들이에 제격인 피크닉 아이템을 추천한다.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줄 티셔츠가 대표적이다. ‘나야 나 티셔츠’는 빅 로고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옐로우 등이고 가격은 2만9000원이다. ‘내 아이 피케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등이 있고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한편 빈폴키즈는 어린이날인 5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핸드폰 가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양말 1족 증정, 모든 구매고객 대상 키즈 온라인 플랫폼 ‘꾸럭’ 5000원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라니트 제공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은은한 향을 온 집 안 가득 채워줄 향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는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 유럽 인증을 통과한 자연친화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유리병 향초’는 무화과, 진저, 바닐라 등 3가지 향이 있어 상대방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사이즈 별로 각각 3900원, 7900원이다. 그라니트는 4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나무 칫솔 1개 또는 스낵 1봉을 증정한다.

사진=10 꼬르소 꼬모 제공

패션·문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는 부부의 날을 맞아 커플 아이템으로 공유하기 좋은 에코백을 추천한다. 에코백은 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캐주얼하고 가볍게 들기에 적합하다. ‘크로스 에코백’은 코튼 캔버스 소재로,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한 10 꼬르소 꼬모 로고를 핸드 프린팅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블랙 색상의 2가지 디자인으로 숄더 및 크로스 연출 가능하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5월 ‘가정의 달’ 선물은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전국 그라니트, 10 꼬르소 꼬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