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리빙
싱그러운 봄 테이블 연출! 이딸라, ‘바다색’ 글라스웨어 선봬

핀란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대표 글라스웨어 라인인 가르티오, 가스테헬미, 아이노 알토 컬렉션에서 새로운 컬러 '바다색(Sea blue)'을 출시한다.

바다색은 이딸라가 138년의 오랜 역사에 걸쳐 개발해 온 다채로운 유리 컬러 라이브러리에서 탄생한 올해의 색상이다. 유리 색채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 기술을 가진 이딸라는 매년 올해의 색상을 선정하고, 이 색상을 적용한 다양한 유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딸라의 유리 제품은 투명한 천연 유리 소재에 색을 내는 재료를 배합해 만들어지는 만큼 올해 선정된 바다색 역시 선명하고 균일한 색감을 자랑한다.

올해 새로운 컬러인 '바다색'은 이름처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사계절 동안 변화를 거듭하는 바다의 색채를 탐구하고 반영해 대자연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유리 색상으로 구현했다. 바다색은 청명하고 맑은 색감이 마치 핀란드를 둘러싼 바다를 집안에 옮겨놓은 듯 공간에 활력과 감성을 불어넣는다.

바다색은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피처, 텀블러, 볼, 접시 등 실용적인 이딸라의 대표 글라스웨어 컬렉션에서 선보인다. 가이 프랑크가 디자인한 ‘가르티오’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다. 유리공예 대가 오이바 토이까가 디자인한 ‘가스테헬미’는 유리를 압착시킬 때 생기는 방울을 예술적으로 표현했으며, 핀란드 디자인의 개척자로 일컬어지는 아이노 알토가 디자인한 ‘아이노 알토’는 반복되는 간결한 물고리 모양이 감각적인 컬렉션이다.

신제품은 이딸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딸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스마트주차앱 아이파킹, 가정의달 봄나들이 주차 할인 이벤트 icon골목으로의 초대! ‘앨리웨이 광교’ 오색문화 페스티벌 개최 icon허츠, 해외 지역 대상 1일 요금 무료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 icon11번가, 5월 여행주간 맞아 국내여행 최대 10만원 할인 icon서울식물원, 여의도공원 2.2배 면적…국내 최초의 ‘보타닉’ 공원 icon이케아, 순드비크 기저귀교환대·서랍장 무상 부품제공 icon신라스테이,프리메라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 선봬...화장품 제공 icon인터파크투어, 전국 인기호텔 숙박상품 '특가 판매' 기획전 icon"순금으로 가족선물을!"...GS25, 가정의달 이색 상품&프로모션 실시 icon여기어때, 올 하반기 '연차쓰기 좋은날' 공개...최대 11박12일 황금휴가? icon이것만은 피하자! 미혼남녀 PICK, 결혼식 최악 민폐하객은? icon반짝반짝 빛나는 봄과 여름 사이...5월 제주여행 PICK 10 icon지누스, G9 ‘블루 프라이스 위크’ 참가...역대급 할인 icon'골목식당' 정인선, 돼지찌개집 '갯가재장' 극찬 "진짜 맛있다" icon[오늘날씨] 전국 대부분 ‘맑음’…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 icon하성운, 소설 ‘라면은 멋있다’ 낭독기부...5일 EBS FM ‘아이돌’ 방송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별장 성접대’ 스캔들 마주해...절체절명 위기 엔딩 전율 icon메시, 리버풀 집중견제 해제시킨 프리킥…600호골 기록 icon박봄, 오늘 ‘re:BLUE ROSE’ 발매…마마무 휘인·친언니 박고운 참여 icon30년간 조현병 앓아온 동생, 지극정성 돌봐주던 친누나 살해 icon‘그녀의사생활’ 박민영, ♥김재욱 안대키스 ‘으른스킨십’…자체 최고시청률 icon‘라스’ 최욱 “스타가 될까 불안하다” 입담 폭발…최고시청률 6.3% icon‘작업실’ 장재인♥남태현, 리얼커플의 첫 시작은? 최낙타-아이디 ‘묘한기류’ icon직장인 88% “꼰대 때문에 퇴사하고 싶었다”…‘꼰대어’ 1위는? icon트립닷컴X에어마카오, ‘일렉크론쇼’ 입장권 500매 쏜다 icon까사미아, 세종새롬점 오픈...지역특성 반영·사은품 증정 이벤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