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이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29일까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정의 달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아이템을 300여 종 제안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들이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한 키워드는 ‘젊음’과 ‘입문템’이다. 부모님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에센스, 탄력케어 크림 등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품과 비건강기능식품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또 성년의 날에는 대표 선물인 향수를 비롯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입문템’을 제안한다. 메이크업에 서툴거나, 아직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지 못한 젊은 세대를 위해 올리브영의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20대 고객 매출 1위 아이템 등을 선정해 맞춤형 선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승의 날 선물로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기념일의 종류나 선물을 받는 대상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제작된 맞춤형 상품 택(Tag)을 통해 가정의 달 특별 기획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인 카네이션을 활용한 홈 프래그런스 세트도 선보인다.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인기 제품인 디퓨저, 캔들, 차량용 방향제 등 홈 프래그런스 제품에 카네이션 디자인과 꽃 향기를 더해 실용적인 선물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좀더 개성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DIY 선물포장키트’ 증정 행사도 펼친다. ‘DIY 선물포장키트’는 고객들이 구매한 제품을 직접 포장할 수 있는 기프트 페이퍼 5종, 작은 선물 포장에 용이한 접어쓰는 포장지 1종, 포장한 선물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미니 카드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기념일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구입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화장품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