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쾌한 오락영화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이 1차 예고편과 출사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배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는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1차 예고편은 거대 조직 보스에서 목포 영웅이 된 장세출(김래원)의 반전 인생을 담았다. ‘장세출’은 용역 현장에서 만난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의 일침을 계기로 새로운 사람이 되기로 다짐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한편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던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와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이 그의 지지율을 떨어뜨릴 음모를 계획하는 모습은 주먹판보다 더 센 선거판에 입성한 장세출 앞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아우르는 ‘연기킹’ 김래원부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낸 원진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진선규,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하는 최귀화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케미스트리와 원작 웹툰과 완벽히 일치하는 캐릭터 싱크로율이 기대를 모은다.

‘제2화–출사표 편’ 포스터는 “세상을 바꾼 보스의 통쾌한 한 방!”이라는 카피와 함께 김래원을 중심으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최고의 흥행 ‘킹’들이 만들어낼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최무성, 최재환, 차엽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6월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