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단독 콘서트 2차 티켓이 오픈된다.

2일 오후 8시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2차 티켓이 오픈된다.

이날 예매 가능한 회차는 7월 7일(일), 7월 11일(목), 7월 13일(토) 공연분이다.

박효진의 이번 콘서트는 국내 솔로가수로는 최초로 올림픽체조경기장 역사상 가장 많은 10만여 관객 규모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18일 열린 1차 티켓 오픈에서는 3회 공연의 약 전 좌석이 10분만에 매진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 예매 시작 전부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동시 접속자 60만 명 이상이 몰리며 서버가 일시 마비되는 등 그야말로 ‘피켓팅’이 일어나기도 했다.

박효신은 오늘 2차 티켓 오픈에 앞서 지난 4월 30일 깜짝 싱글 ‘Goodbye’의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말미 박효신의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 Goodbye” 라는 한 소절의 보컬 만으로도 마음 한 구석을 깊이 파고들며 ‘콘서트의 신’ 박효신의 귀환을 알렸다. 박효신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오는 6일 싱글 ‘Goodbye’을 공개한다.

한편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단독 콘서트 2차 예매를 앞두고 공연 티켓 불법 거래 및 암표 근절을 위해 강력한 경고를 하기도 했다. 매번 반복되는 ‘티켓팅 대란’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대상으로 터무니없는 프리미엄을 얹어 콘서트 티켓을 불법 양도 및 판매하는 사례가 발생하자, 팬들의 공연 관람 권리를 지키고 올바른 공연 문화 정착을 위해 이른바 ‘암표와의 전쟁’을 선언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신고 접수를 통해 불법거래 확인 시, 사전 안내 없이 예매 취소 처리하는 등 강력한 방안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