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가 지난달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한 가운데 오늘(2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BET BET’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뉴이스트가 오늘 선보일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백호는 작사와 작곡에 JR은 작사에 참여해 한층 높아진 음악적 완성도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에 ‘BET BET’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13개국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국내외를 불문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뉴이스트의 컴백에 미국 빌보드 역시 주목했다. 지난 29일(현지시간 기준) 빌보드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뉴이스트, ‘BET BET’으로 제왕 같은 복귀’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해 이번 미니 6집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집중 조명한 것.

특히 빌보드는 약 3년 만의 뉴이스트의 컴백을 알리며 “멤버들은 화려한 배경 속에서 중독 같은 사랑을 노래하는 한편 제왕을 연상케 하는 외모로 노래와 열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며 “이 그룹의 다이내믹함에 동의하게 된다”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늘(2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