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까지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함께 기념할 날이 많은 달이다. 이에 냉동 수제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가족행사 시 화덕피자를 알뜰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주인피자 제공

피자 3개를 구매하면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스페셜 세트’ 이벤트에서는 3개 가격으로 4개의 피자를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 세트는 가족, 친구, 연인 세트로 구성돼 있다. 온 가족이 즐겨 먹는 5vie치즈피자, 하와이언 피자부터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스파이시 썬 피자, 페퍼로니가 가득 올라간 허니갈릭 페퍼로니 피자 등 입맛에 따라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2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스페셜 세트 이벤트는 우주인피자 공식사이트에서 이뤄진다.

동시에 ‘인스타 감사 이벤트’를 2~7일 진행한다. 그동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우주인피자를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우주인피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이를 태그하고, 댓글에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우주인피자 세트를 선물로 배송해 준다

한편 섭씨 400도 화덕에서 직접 구워 냉동한 ‘우주인피자’는 화덕피자 고유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기존의 배달, 냉동피자와는 전혀 다른 맛과 차별화를 추구한다. 1인가구의 간편식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이나 손님 접대, 홈파티 때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