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이성경이 OST로도 걸크러시 콤비를 뽐낸다.

사진='걸캅스' 뮤직비디오 캡처

관객에게 걸크러시 콤비 ‘핵사이다’를 선사할 ‘걸캅스’의 라미란과 이성경이 직접 부른 OST ‘Show Time’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영화다.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놀라운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던 라미란과 MBC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뽐냈던 이성경이 직접 참여한 ‘Show Time’은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파파로티’ 등 감성이 풍부한 영화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이재학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걸크러시 콤비의 ‘핵사이다’ 보이스가 더해져 영화 속 유쾌, 상쾌, 통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OST가 탄생했다. 또한 정다원 감독이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너의 시간이 왔어, It’s real show time” “피할 수 없다면 그냥 즐기면 돼” 등 극중 사건 해결을 위해 직접 수사에 뛰어든 걸크러시 콤비의 거침없는 모습을 대변하는 가사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고조시킨다.

5월 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나쁜 놈들을 일망타진하는 걸크러시 콤비의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 장면과 그야말로 흥이 폭발하는 녹음 현장이 함께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귀여운 댄스와 함께 노래 파트를 주고받으며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라미란과 이성경의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은 이들이 ‘걸캅스’를 통해 선보일 환상의 팀워크를 기대케 한다.

라미란, 이성경이 직접 부른 ‘Show Time’의 음원 발매와 함께 ‘흥 폭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걸캅스’는 5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