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에게 릴레이 편지를 선보였다.

지난달 30일 오후 8시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이하 찾았스)'에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패러디 한 '오는 형님' 편이 방영됐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아는 형님' 제작진에게 릴레이로 포부를 말하며 '아는 형님'에 대한 출연 의지를 밝혔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에게 릴레이 편지를 써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두말하면 잔소리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으로 폭소만발하게 해드릴 테니 불러만 달라", "나가게 되면 누구나 다 아는 형님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하겠다"등 당찬 의지를 드러냈다.

'찾았스'는 1화 '런닝9'를 시작으로 2화 '찬네투어', 3화 '꼭!!보다 청춘', 4화 집(JYP)서유기, 5화와 6화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전기 '랜선스키즈' 그리고 마지막화 '오는 형님'을 끝으로 총 7화로 예정된 스트레이 키즈의 예능 도전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자체 리얼리티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9인 9색의 재능과 재치를 뽐내며 '예능 새싹돌'다운 면모를 마음껏 뽐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해외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스테이(팬덤명)들과 만나고 있다.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팬들을 만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료 했으며, 5월부터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을 통해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할 예정이다.

사진=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