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행복 가득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5월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사진=락포트 제공

해당 기간 동안 락포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락포트의 로고가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의 친환경 화이트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부모님부터 자녀, 은사까지 락포트의 19SS 제품들은 배려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남성용 ‘컬렌 베네시안’, 여성용 ‘토탈모션 잔드라 커브 앵클’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스타일은 물론 기능까지 모두 갖춘 슈즈다. 독자적인 기술 토탈모션이 적용된 ‘토탈모션 잔드라 커브 앵클’은 복원력이 우수한 폼 소재의 깔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슬림한 실루엣에 스트랩과 발등 부분의 물결무늬 디테일이 포인트로 여름 시즌 캐주얼하고 페미닌한 스타일 표현에 적합한 샌들 아이템이다.

유연한 실루엣의 보트슈즈 콘셉트의 남성 슬립온 ‘컬렌 베네시안’은 편안한 캐주얼룩은 물론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트루테크 기능성 패드를 더해 장시간 보행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텀블러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락포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