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 ‘PUMA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름 바캉스’를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푸마코리아 제공

샌들, 반팔 티셔츠, 운동화 등 휴가지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최근 선보인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경량 샌들 ‘푸마 라이트 샌들’을 포함한 푸마의 전 제품이 선보여진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만원당 응모권이 1장씩 주어진다.

당첨자 1등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0명), 2등 하얏트 호텔 숙박권(30명), 3등 캐리비안베이 입장권(50명, 동반1인), 4등 비치타월(200명)을 제공한다. 응모 기회를 확대해 푸마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매장, 슈즈 멀티숍(ABC마트, 레스모아, JD스포츠, 폴더)과 편집숍(아트모스, 카시나, 무신사)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푸마 온라인스토어 구매 시 별도 응모과정 없이 자동 응모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시 수령한 응모권 뒷장의 코드번호를 KR.PUMA.COM사이트에서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당첨자는 6월 17일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발표와 함께 개별 안내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