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업계도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북 라운지'부터 칠드런 마켓, 다양한 체험장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3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을 맞아 아동 도서 전문 출판사 비룡소와 함께 '미피 키즈 북 라운지'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완 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피 키즈 북 라운지'는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그림책 '미피' 시리즈 30권 전 권을 포함해 다양한 책을 읽어 볼 수 있는 라이브러리 존,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 존 등 미취학 아동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와 관련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아이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4종을 선보인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 스카이야드에서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행복 가든은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된다. 폐박스 업사이클링을 통해 페이퍼 캔버스를 제작하는 사회적 기업 러블리페이퍼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아트 체험 클래스,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해 열리는 '플프마켓(플리마켓+프리마켓)'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플프마켓은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으로 기획되어,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링 제품을 제안한다.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워키와 함께하는 화분 심기 활동 및 자연 사생 대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 (All In ibis)'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투숙부터 실내 체험형 테마파크 이용권, 고급 밀크 아이스크림까지 다 담았다. 이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인근에 위치한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 지점 이용권 2장,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의 저지 아이스크림 2개 교환 티켓을 모두 증정한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미로 속에서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밀크홀 1937'은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다. 모두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키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며 기존 뷔페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메뉴가 별도로 준비된다. 키즈 메뉴로는 짜장 떡볶이, 즉석 토마토 파스타, 미니 핫도그, 미니 햄버거, 츄러스가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날 키즈 뷔페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아이언맨 복장을 입은 호텔 직원이 호텔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 및 풍선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행복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투숙객에게 매일 선착순 400개 한정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쿠키를 증정하며, 호텔 1층 로비에서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키다리 아저씨가 만들어주는 풍선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 등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별관 형태로 운영하는 복합식음공간인 '마리나베이스타' 2층에 위치한 '비아제' 뷔페에서도 디너뷔페를 비롯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뷔페 코너를 운영하며, 귀여운 캐릭터 쿠키를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룸 X 수영장 패키지'도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토끼, 기린, 공룡, 사자, 우주 등 동심을 자극하는 다섯 가지의 테마로 디자인된 캐릭터룸과 실내 수영장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