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셔츠’를 조명하기 위한 프로젝트 ‘#LACOSTEINSIDE(라코스테인사이드)’ 캠페인을 론칭하며 폴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와 패션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하는 #LACOSTEINSIDE 폴로 팝업은 3일부터 6일까지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파리 골목의 유니크한 부티크를 연상시키는 팝업 외관이 돋보이는 #LACOSTEINSIDE는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로고와 그린 컬러, 이번 캠페인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 작품을 통해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의 폴로 모먼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코스테의 이번 시즌 폴로 컬렉션 전시와 프렌치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라코스테 폴로 팝업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및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한 뒤 팝업을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