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을 맞아 LG전자가 나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LG전자 제공

LG 베스트샵,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LG전자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무선 스피커, 빔프로젝터, 포켓포토 등을 구입 시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메리디안 사운드를 적용해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LG 엑스붐 GO’와 대화면을 즐길 수 있는 ‘LG시네빔’을 동시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LG엑스붐 GO(PK7)와 LG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6만 원 할인되며 LG엑스붐 GO(PK5)와 LG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휴대성에 탁월해 야외 모임 시에도 좋다.

이와 함께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무선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즉석 카메라 동시 구매 할인도 준비했다. 편리한 기능이 더해진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HBS-2000)’와 소중한 추억을 담는 ‘포켓포토(PC389)’를 동시 구매하면 3만원 할인 혜택과 인화지 2박스(6만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LG엑스붐Go(PK7,PK5,PK3)와 LG 포켓포토(PC389)를 동시 구매 시에도 최대 3만원 할인과 인화지 2박스를 제공한다. LG엑스붐Go(PK7,PK5,PK3)와 LG톤플러스(HBS-2000) 동시 구매 시에는 톤플러스 3만원 할인과 함께 LG엑스붐Go 모델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LG 엑스붐 Go(PK7)와 LG포켓포토(PC389)를 단품으로 구매 시에는 각각 스탠리 아웃도어 머그와 인화지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