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패밀리 뷔페부터 전 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의 덕심을 저격하는 피규어 브랜드와 협업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4일부터 8일까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패밀리 뷔페’를 진행한다. 저녁 시간에만 운영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 가지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안심 스테이크, 전복, 왕새우 등이 플레이팅된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곁들이기 좋은 레드와인 한잔을 제공한다.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에는 뷔페 레스토랑 방문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 솜사탕을 선물하며 페이스 페인팅, 풍선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가족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함께 신나는 음식세계에 빠질 수 있는 ‘Do Eat 플레이모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미니 버거, 핫도그, 파스타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 위주로 구성해 직접 고르고 담을 수 있는 키즈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생과일 주스 세트를 주문할 경우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1개, 키즈 컬러링 북&색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5월 한달간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사진을 #그랜드힐튼서울 #플레이모빌 #두잇플레이모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즉석에서 스티커 4종 세트를 선사한다. 가격은 뷔페 성인 8만~10만원, 어린이(만 7세 이상 초등학교 6학년 이하) 4만~4만2500원. 생과일 주스세트 1만6500원.

또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동일 기간 동안 플레이모빌 패밀리 세트 주문 시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를 증정한다. 플레이모빌 패밀리 세트는 샐러드와 오늘의 스프,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디저트로 달달한 케이크와 커피 또는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9000원.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