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셔츠가 시원한 착용감 뿐만 아니라 여름철 세탁까지 쉬운 기능성 경량셔츠 ‘에어드랍’을 선보였다. 고퀄리티 소재와 고급스러운 감성의 패턴 디자인으로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모님 또는 가족, 지인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에어드랍'은 면 100%보다 부드럽고 구김이 덜 가는 써커 혼방 소재와 에어로쿨, 아이스 코튼 등의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흡습 속건의 통기성을 높였다. 특히 여름철 의류브랜드에서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린넨 소재에 그치지 않고 이를 더욱 경량화해 가볍고, 직접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이 없도록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면, 울혼방, 린넨혼방 등 써커 소재를 사용해 소재의 강도를 다양화했다.

또한 ‘에어드랍 셔츠’는 땀을 흘리거나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마르는 흡습 속건 기능 뿐만 아니라 구김이 가지 않는 기능적인 특성으로 별도의 다림질 과정 없이도 여름철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닥스 셔츠만의 감성을 자랑한다. 여름시즌에 맞게 청량하고 시원한 컬러 바리에이션을 통해 체크패턴을 구현했고 은은한 프린트물 패턴도 함께 구성해 캐주얼한 연출을 제안한다. 트라이본즈몰과 백화점 닥스셔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닥스셔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