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약 3년 만에 발매한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29일 많은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한 뉴이스트가 새 앨범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 초동 판매량 221,364 장을 기록,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에 따르면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가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돌파하며 음반 부문 주간 차트(04.29~05.0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해 화제를 몰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던 뉴이스트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곡 ‘BET BET’으로 1위를 기록, 더불어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주간, 일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드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무엇보다 이번에 발매한 미니 6집이 뉴이스트 앨범 초동 판매량 최고 기록이자, 자체 신기록을 수립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이는 뉴이스트가 정상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세돌임을 증명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앞으로 펼칠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게끔 만든다는 점에서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것.

또한 뉴이스트는 13개국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위 석권,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뉴이스트의 새 앨범과 컴백을 집중 조명하는 기사가 게재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 세계를 사로잡은 뉴이스트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적 역량 안에서 ‘뉴이스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며 어느 누구보다도 독창적이고 오직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선사한다.

이렇듯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엄청난 노력의 결과물을 거두며 제2 막을 화려하게 시작, 탄탄대로의 행보를 걷고 있는 뉴이스트가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얼마나 새롭고 다양한 기록을 세워 나갈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