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재이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출연해 특급 뇌섹미를 발산한다.

차재이는 배우 차화연의 딸로, 지난 3월 차화연이 한 예능에서 딸 차재이를 언급해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바 있다. 어머니를 빼닮은 동양적인 얼굴라인과 눈매가 특징이다. 미국 명문 뉴욕대학교 티쉬 예술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차재이는 뉴욕대 티쉬 예술학교 조기 졸업은 물론 4개국어 능통, 미국 대입시험인 SAT 수학 과목 만점 등을 보유한 재원이다. 그는 장진 감독이 연출한 연극 ‘꽃의 비밀’에 캐스팅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문제적 남자’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내가 배우를 한다고 했을 때 어머니가 3일 내내 우셨다”며 차화연의 반대가 심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방송국에서 어머니를 마주쳐도 모른 척 지나쳐야 했던 과거 일화를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문제적 남자’ 애청자임을 자처한 차재이는 본격적인 뇌풀기 문제가 시작되자 고도의 집중력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열정 배우 차재이의 활약은 오늘(6일) 밤 11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