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와 계절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 가운데 하나가 데님이다. 데님 팬츠는 소재, 핏, 워싱 정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 최근 아웃도어 업계는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데님 팬츠를 착용할 수 있도록 우수한 냉감 기술력을 반영한 기능성 데님 팬츠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 ‘아이스 데님 팬츠’를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세계 최초로 메쉬 데님 원단을 적용해 가벼움은 물론 냉감력을 더욱 극대화한 ‘아이스 에어 데님팬츠’를 출시했다.

아이스 에어 데님팬츠 ‘제닝스 에어’는 아이더만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T와 메쉬 데님 소재를 적용했다. 아이스-T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으로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함께 사용돼 입는 순간부터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워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일 입기 좋다. 여유로운 핏과 신축성으로 인해 활동성있는 액티비티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남성 제품의 경우 인디고, 블랙, 아이스 블루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용은 인디고, 아이스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 12만원.

사진=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