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표방하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월 이뤄진 1편 ‘호캉스’에 이은 2편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에서는 혼족, 혼행, 일코노미 등 나홀로 라이프에 대해 알아보는 설문조사가 이뤄진다.

혼자 카페 가기, 혼자 여행가기, 혼자 밥먹기, 혼자 영화관 가기 등 혼자 무엇까지 해봤는지에 대한 질문부터 혼자 하기에 좋은 것 추천하기, 혼자 절대 못하는 것, 혼자 자주 가는 곳, 혼자일 때 필요한 것, 혼자 놀 때 필요한 적당한 비용 등 약 10여 개의 질문으로 구성됐다. 결과 분석 후 6월 중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 혼족편’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는 글래드호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오는 24일 당첨자 2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메종글래드 제주 삼다정

1등 '호텔밖은 위험해' 1인 객실 패키지 숙박권 2명, 2등 메종 글래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식사권 2명, 3등 숙면 안대와 라벤더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5명, 4등 디뮤지엄 전시회 티켓 5명, 5등 아모레퍼시픽 스테디팩 6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