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정은채, 김나영과 두아들, 모델 김원중·곽지영 부부, 박지혜가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의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기 위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의 16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셀레브리티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티셔츠 등 캠페인 아이템을 제작, 판매 수익금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해 저소득층 시각장애어린이들의 개안수술 및 치료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6억원을 전달, 334명 아이들의 수술과 치료에 쓰여졌다.
구호는 ‘하트 포 아이’ 혜택 아동들로부터 받은 감사편지에 감을 얻어 ‘하트’와 문구를 구호만의 감성으로 디자인했다. 또 일러스트 작가 마마콤마의 드로잉으로 완성된 모티프와 아티스트 비너스맨션의 타이포그라피와 함께 하트 디자인을 강조한 콜라보 상품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구호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정은채를 비롯해 스타들이 자발적으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촬영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구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상품을 남성, 여성, 키즈 티셔츠뿐 아니라 점퍼,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대했다. 전국 구호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구호는 5월 한달간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금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하트 포 아이’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면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되고 삼성서울병원에 전달된다. 또 일상에서 보이는 ‘하트’를 찍어 본인의 SNS에 #16TH구호하트포아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캠페인 릴레이를 이어갈 대상 2명을 지목하면 추첨을 통해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관련기사
- 아틀리에 코롱, 선물의 달 ‘마카쥬 레더 케이스’ 한정판 제안
- 여름을 나는 신기술...밀레, 냉감웨어 ‘콜드엣지’ 시리즈 선봬
- 폭염에도 청바지를!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팬츠’ 출시
- 홍종현X김재욱, 안구정화 훈남의 정석(ft. 우월한 수트핏)
- 닥스셔츠, 쿨&워셔블 ‘에어드랍’ 선봬...체크·프린트 패턴
- 박보검·정해인·서강준처럼...시원한 ‘쿨패션’ 인싸템 등극
- 나무심기 그린캠페인...클라란스 ‘씨드 오브 뷰티’ 전개
- 상반기 공채 면접시즌, 실속만점 파우치 뷰티템 7
- 코모도, 가정의달 ‘LOVE 컬렉션’ 출시...이벤트 풍성
- 20세기 최고 사진기록, 패션으로 부활...‘라이프’ 론칭
- 신라의 달밤 작사가 유호, 6일 노환으로 별세...발인은 8일
- 뉴스킨, 봄맞이 ‘에이지락 갈바닉 젤 점보 더드림’ 이벤트
- 박효신 'Goodbye',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1위 '돌아온 음원강자'
- '뷔페'의 영어 스펠링은? 김용만 "뷔페트"(옥탑방의문제아들)
- 임예진, SNS스타→환경파괴범 문제풀이 위해 유덕화와 전화연결
- 김사랑, 안효섭으로 변한 안세하에 첫눈에 반했다 "괜찮으세요?"
- '어비스' 안세하, 김사랑 살해용의자로 지목됐다...안효섭 얼굴로 모면
- 김사랑, '어비스' 덕분에 박보영으로 부활...안효섭 "나야 차민"
- 오늘(6일) '가요무대', '미스트롯' 송가인 포함 김연자·설운도·최진희·서지오·유지나 등 출연
- 차재이 "母 차화연, 방송국에서 아는 척 안 해서 서운했다"
- 차재이 "NYU, 母 차화연이 배우 반대해 의지 보이려 진학"
- 센텔리안24, 매주 수 ‘센데렐라 타임특가’...최대 74% 할인
- 신동미♥허규 "새집 인테리어 홈바에 올인, 로망이었다"(동상이몽2)
- 여성들이여 다르게 살아보자! 블랙야크, 우먼스 캠페인 전개
- 윤상현, 셀프 이발 실력으로 메이비 헤어 손질 '헤어밴드'로 마무리
- 메이비♥윤상현, 4시간 긴급 데이트 후 장어구이+해물라면 '폭풍먹방'
- 라이머♥안현모 "첫 데이트 김종국에 목격, 이후 소문 퍼졌다"
- 사랑하는 이 '발걸음' 가볍게~드레스화vs스니커즈vs블로퍼
- 올해도 폭염예상! 여름철 탈모관리법...밤푸부터 블랙푸드까지
- 대학생 러닝문화 응원...‘다이나핏 런데이 캠퍼스’ 진행
- 롯데百, 펜디 새 컬렉션 전세계 최초 론칭...밀레니얼세대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