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BET BET’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의 타이틀곡 ‘BET BET’ 안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지난 4월29일 발매한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의 컴백 1주차 성료 기념과 팬들이 보내준 열띤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복을 입은 채 등장했으며 화려함이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등 안무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높은 완성도와 함께 폭발적인 에너지,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역대급 안무 영상을 선사했다. 또한 픽스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서는 타이틀곡 ‘BET BET’의 포인트 안무부터 디테일한 동작까지 이번 안무를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 무대를 통해 뉴이스트가 선보일 모습이 더욱 기대되게 만들었다.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는 초동 판매량 22만장을 돌파,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 차트 음반 부문 주간 차트(4.29~5.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3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약 3년 만의 완전체 활동으로 국내외 연일 화려한 기록을 만들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