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뉴발란스 409’ 모델의 2019년 S/S 신상품을 단독 선론칭한다. 1020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영상 콘텐츠도 함께 소개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최근 예능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고요속의 외침’을 통해 뉴발란스 신상품을 소개하고 11번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속의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고객 5명을 추첨해 ‘뉴발란스 409’를 증정한다. 12일까지 1000족 한정 1만원 할인쿠폰과 500족 한정 뉴발란스 사은품 양말을 증정하고 뉴발란스 전용 5% 할인(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이번 ‘뉴발란스편’을 시작으로 매달 레저스포츠 카테고리의 핫한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예능 11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시즌’, 9월부터 12월까지 ‘겨울 시즌’을 테마로 매달 1개의 대표 상품을 연말까지 총 8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저스포츠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대형 브랜드사 상품 중 11번가 단독 선론칭, 시즌 인기상품이나 신상품 위주로 대표 상품을 선정했다. 최근 예능에서 인기를 모은 게임들을 패러디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노출해 고객들이 즐겁게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상품까지 인지, 검색,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매달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6~9월에는 어글리슈즈의 대명사인 엄브로의 ‘범피 슬라이드’, 휠라 온라인 단독 상품인 루즈핏 반팔티셔츠, 휠라 여름시즌 인기상품인 ‘클래식킥스B 뮬러’를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와 함께 차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