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K’의 5번째 드림스타로 나선 EXID가 섹시함이 넘치는 챌린저들의 무대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12일 방송될 JTBC ‘스테이지K’의 예고에서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드림스타 EXID 앞에서 후끈한 섹시 무대를 선보이는 챌린저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녹화에 참석한 K-리더스들은 “왜 자꾸 더운 것 같지?”라며 챌린저들의 매혹적인 무대에 어쩔 줄 모르는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했고 특히 god 박준형 대신 이날의 K-리더스로 참여한 god 김태우는 입을 다물 줄 모르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산다라박은 “드림스타가 누구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데 오늘 무대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섹시함이 넘친다”고 말해 EXID의 댄스를 재현한 챌린저들의 뜨거운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섹시 카리스마’가 넘치는 걸그룹이자 이날의 드림스타인 EXID 멤버들 역시 기립 환호로 챌린저들의 퍼포먼스에 화답했다. “나보다 더 잘 춰…”라며 할 말을 잃은 듯한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북받친 감정을 참지 못하는 듯한 솔지의 얼굴과 함께, 다른 멤버들 역시 눈물이 그렁그렁한 표정은 EXID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5번째 드림스타 EXID가 함께하는 ‘스테이지K’ 5회는 12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JTBC ‘스테이지K’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