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가 ‘케미스트리’에 집중하고 있다. 현실 남매부터 절친으로 유명한 스타까지 동반 모델 발탁을 통해 광고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이들의 진짜 ‘케미’는 광고를 돋보이게 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환타’ 이대휘-전소미

환타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라이징 스타 전소미와 이대휘를 모델로 동반 발탁했다. 중학교 동창이자 연습생 동기로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광고를 통해 상큼한 ‘우정 댄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리얼 절친다운 투닥거리는 모습과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장시간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리얼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

# ‘아임미미’ 박지훈-배진영

이대휘와 워너원으로 활동한 박지훈과 배진영은 화장품 브랜드 ‘아임미미’의 브랜드뮤즈로 동반 발탁됐다. 박지훈과 배진영은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두 모델은 이번 광고를 통해 소년미와 동시에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임미미는 두 사람의 절친 케미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우르오스’ 유연석-이종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배우 유연석과 이종화를 발탁했다. 우르오스의 TV온에어 광고를 통해 유연석은 이종화에게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추천하는 등 쿨한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우르오스는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유연석과 이종화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스킨워시’와 ‘우르오스 스칼프샴푸’ 증정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 ‘엘러브’ 김서형-오나라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활약한 김서형과 오나라는 뷰티 브랜드 ‘엘러브’의 모델로 동반 발탁됐다. 시크한 이미지의 김서형과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오나라는 해당 브랜드의 론칭 행사에서도 상반된 매력으로 케미를 발산했다. 엘러브는 두 모델을 통해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진취적이며 주도적으로 살아가는 이 시대 여성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페넬로페’ 박나은-박건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박나은, 아들 박건후 남매는 유아용 물티슈 브랜드 ‘페넬로페’의 모델로 발탁됐다. 인형 같은 외모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두 남매는 광고를 통해 에너지 넘치고 유쾌한 매력은 물론 근엄한 반전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