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한 웹툰과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마모트 제공

마모트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핵심 고객인 젊은 층의 감성을 공략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시원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웹툰 작가와의 크로스오버 컬래버이션을 시도했다.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 웹툰은 기안84가 설치류인 마모트를 만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탄생한 미국으로 함께 떠나는 여정을 그려냈다. 여행 중 뜨거운 여름 날씨에 지칠 대로 지친 기안84에게 마모트가 ‘쿨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건네주며 ‘탈우주급’으로 시원하게 여정을 마무리한다는 내용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컬렉션은 올여름 기능성을 바탕으로 휴가철은 물론 일상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반바지, 베이스볼 캡과 에코백 등 총 7가지 스타일에 15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땀 흡수력이 우수한 텐셀 소재와 코튼·폴리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였다,

한편 ‘마모트 X 기안84의 탈우주급 시원한 쿨(Cool)라보레이션’ 시리즈는 오늘(7일)부터 마모트 전국 매장과 공식 사이트,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