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국이 결국 누리꾼들과 자신의 발언으로 피해본 사람들에게 사과했다.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SBS '배성재의 텐' 캡처

7일 블랙핑크 매니저 불법주차 언급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던 정용국이 이데일리를 통해 "방송 중 내용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봤다면 죄송하다. 특정인을 비방하기 위한 의도는 아니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정용국은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의 ‘막 나가는 용한 상담소’ 코너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운영하는 곱창집에 블랙핑크 제니와 스태프가 찾아왔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우리 가게 앞에 밤 11시쯤 검정색 밴이 서더라. 그래서 발렛하는 분이 와서 차를 여기다 세우면 딱지를 끊을 수 있으니 발렛을 맡기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이 딱 나오더니 '여기 세워놓고 딱지 끊겨도 됩니다'라고 하더라. 저는 그렇게 이야기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 가게 문 앞에 바로 차를 세우겠다는 이야기다”고 전했다.

이 이야기는 블랙핑크 제니와 매니저에 대한 것으로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매니저의 불법 주차한 이야기가 문제로 떠올랐다. 누리꾼들은 “매니저가 저러면 안되는데” “블랙핑크가 괜히 욕먹을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고 일부 제니 팬들은 정용국 SNS에 “제니한테 사과하라”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