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명절 ‘크리스마스’를 맞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옥션·G9·11번가·G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살리는 파티 용품부터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할인 판매하고, 이벤트 경품 행사까지 기획해 함박눈 같은 포근함을 더한다.

 

옥션 ‘산타의 크리스마스’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산타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선보인다. ‘단 하루만 산타 특가’로 장난감, 패션잡화, 디지털, 인테리어소품 등을 데일리 특가로 할인 판매하고, 이와 더불어 커플, 유아, 인테리어·파티 콘셉트 별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 산타 선물 가이드’도 선보인다. 이밖에 모든 회원에게 ‘10% 산타쿠폰’, 2016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산타쿠폰’이 지급된다.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옥션에서 제작한 세척사과 세트 ‘루돌프 사과코(7900원)’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콘셉트 상자 안에 포장돼 젊은 여성 고객 대상으로 인기가 높다.

 

11번가 ‘산타를 찾아라’

SK플래닛의 11번가는 25일까지 매일 1100명에게 경품과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11번가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산타’를 찾는 고객 중 1100명을 무작위로 추첨,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1명), ‘신세계 5만원 모바일 상품권’(29명), ‘아이헤이트 원데이 패션양말 5세트’(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10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테마별 6개 기획전도 진행한다. 파티(리빙레저·식품), 산타(유아선물), 기프트(화장품·액세서리), 데이트(브랜드·스포츠패션), 러브(언더웨어), 티켓(e쿠폰·여행) 등 테마별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G마켓 ‘장난감의 모든 것’

G마켓은 25일까지 아이들과 키덜트족을 위한 ‘장난감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정판, 인기상품 등을 할인가로 선보이며 흥미를 톡톡히 자극한다. 2만원 이상 구매시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내 장난감 구매자 추첨이벤트를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G9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는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변신하고 싶은 나를 위한 스타일 추천’ ‘특별한 하루를 위한 홈파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별로 상품 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총 3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는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할인가에 더해 제품별로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