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과 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 찬 5월이다. 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스톤헨지는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톤헨지의 뮤즈 전지현이 직접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성년의 날을 맞아 여자친구, 여동생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하늘을 수놓는 많은 별 중 유독 아름답게 빛나는 별을 뜻하는 ‘라 스텔라’를 추천한다.

열쇠 모티브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이어링을 세트로 착용하면 ‘닫힌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뜻을 지녀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을 전할 수 있다. 성년이 된 동생에게는 스무 살의 빛나는 첫 걸음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투명한 사파이어 글래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정교하게 세팅해 더욱 고급스럽다. 화보 속 전지현처럼 길이가 긴 목걸이와 레이어드하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부모님이나 존경하는 은사를 위한 고급스럽고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시계를 눈여겨보자. 메탈 소재 스트랩과 클래식한 로마자 다이얼, 은은한 베젤 스톤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한 손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페미닌한 원형 다이얼, 모던한 사각 다이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시계는 3기압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일상생활의 활용도까지 높였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실버 주얼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시원한 매력의 실버 소재 바 형태 목걸이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가 하면 메탈 바 아래로 은은하게 빛나는 큐빅 드롭 이어링은 여성스러운 의상을 즐겨 입는 분에게 선물하기 좋다.

사진=스톤헨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