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뷰티 로드샵에서 세일이 줄지어 이어지고 있다. 어버이날과 부부의날, 스승의날, 성년의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이 계속되며 선물하기 좋은 뷰티템에 대한 수요가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기 때문. 이에 각 로드샵은 멤버스데이뿐만 아니라 선물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리따움

아리따움이 물 만난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11일까지 진행되며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아리따움은 이지피지의 ‘아쿠아 카밍스틱’을 44% 할인한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 아리따움 대표 브랜드들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이 제공되며 메이크업 관련 제품은 20% 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최대 50% 멤버십데이를 오늘(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초록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초 케어 제품들은 대부분 50%에서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얼루어 추천템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톤업 프라이머’는 30%, 베스트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폼 클렌저’는 50% 등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들도 대폭 할인해 눈길을 끈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팔레트부터 틴트까지 메이크업 제품 일부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뛰드하우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제품 라인인 ‘플레이컬러아이즈’ 팔레트는 전 품목 41% 할인한다.

10가지 색상이 담긴 섀도 팔레트를 만원대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4컬러 섀도 팔레트인 ‘블렌드 포 아이즈’는 37% 할인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오랜 스테디셀러 제품 ‘디어달링 워터젤틴트’부터 ‘아이스크림 틴드’ ‘컬러풀 비비드틴트’는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틴트기획전과 팔레트 기획전은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미샤

미샤가 5월에도 ‘미샤데이’를 개최해 풍성한 할인을 제공한다.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샤의 베스트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니어스킨 pH밸런싱 클렌징 오일’ ‘피그드림 미니모어 팔레트’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라인프렌즈 에디션 글로운 텐션’ 등이 50% 할인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또한 미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RX’는 30%,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2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잇츠스킨

잇츠스킨도 오늘(8일)부터 15일까지 ‘잇데이즈’를 개최, 최대 50% 할인한다. 잇츠스킨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카 함유 제품인 ‘타이거시카’ 라인 등을 할인가로 제공하며 ‘그린티 워터리’ 4종은 3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