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가 본사 직영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글라스락 공식몰 행사는 가정의달을 맞아 건강한 주방용품 선물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먼저 ‘엠디스 초이스’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특별 기획전들이 마련됐다. 선물할 곳이 많은 5월인 만큼 부담 없는 가격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귀여운 가족 일러스트가 그려진 글라스락 해피 패밀리머그 4종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내용물이 더 잘 보이는 캡이 특징인 글라스락 팬시 5종 세트는 58%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품격 있는 선물을 위한 120년 전통 독일 명품 쿡웨어 베카의 고급 냄비 IH 일라노 3종 세트는 정상가에서 72% 할인하며 홈쇼핑 히트 제품인 베카 하이브리드 IH 파티웍 & 찜기 역시 할인가로 제공한다.

선물로 인기있는 글라스락 스테디셀러의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가정의달 5월을 글라스락 페스티벌 기간으로 지정하고 글라스락 클래식 2+1 행사를 진행한다. 위생적이고 단단한 글라스락 밀폐용기를 최대 40% 할인가로 장만하면서 2+1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핫세일 코너에서는 혼수 및 집들이 선물로 제격인 글라스락과 쿡웨어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하는 ‘집들이 선물 페어’,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글라스락 셰프토프를 최대 70% 할인하는 쿡웨어 빅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홈쇼핑 방영세트 40% 할인 기획전, SBS 드라마 ‘강남스캔들’ 속 제품을 모은 기획전, 글라스락 텀블락 컴포트 보온병을 모든 회원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