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에게 선물할 일 많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뷰티브랜드 피몽쉐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피몽쉐 제공

먼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된 선물박스 이벤트 ‘러브박스&러브 페스티벌’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등 총 4종의 러브박스 중 선택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브랜드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내롤리 블로썸’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오는 17일부터 5월 말까지 ‘피몽쉐 원더풀 1+1 이벤트’에서는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와 ‘내추럴 폼 워시’ ‘만다린 컴포트 밤’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5가지 제품을 1+1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 한달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몽쉐 베스트 제품 5종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30달러 이상 구매 시 ‘스킨세이버 스와니 마스크팩’ 1장을, 50달러 이상 고객에게는 ‘앰플 바이알’ 1개(랜덤)를 증정한다. 또한 W컨셉스토어에서 이달 말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제품 2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 1장과 베스트 샘플 5종을 증정한다.

한편 피몽쉐는 올해로 론칭 15주년을 맞은 마인드풀 컨셉트의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로,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 편집숍 ‘뷰티인보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