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사진=클럽메드 제공(클럽메드 발리)

클럽메드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6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발리와 빈탄 아일랜드 슈페리어룸 예약시 추가 비용없이 객실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목재와 자연색을 이용해 전통 발리 건축 양식이 인상적인 발리 리조트는 야자수 나무 등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디럭스룸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남중국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디럭스룸을 슈페리어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5월부터 10월 중 특정 일자에 한하며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 등 황금연휴를 노려 합리적인 금액으로 클럽메드의 인도네시아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욱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발리에서는 ‘Move, Play, Care, Quest, Celebrate’ 등 5가지 테마로 전개하는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빈탄 아일랜드)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비치 바와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성인용 젠 풀도 마련돼 있어 커플들은 로맨틱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그 밖에 발리니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발리 요리 교실 프로그램과 리조트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깐(Makan) 푸드 트럭을 즐길 수 있다. 발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에이요 발리(Ayo Bali)’ 프로그램도 6월부터 새롭게 선보여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는 골프, 세일링, 양궁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기본이고 매일 아침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 제공하는 생과일주스 바와 건강 식단으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여행이 가능하다. 또 바다를 배경으로 배우는 해먹 요가와 청정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외부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7월부터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서도 어메이징 패밀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