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의 두 번째 OST ‘흩날린다’의 메이킹 영상이 발매에 앞서 오늘(9일) 선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녹두꽃' OST Part. 2 '흩날린다'는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 무대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가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번 곡은 김준수가 군 제대 후 참여하는 첫 OST인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될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에서는 인터뷰와 녹음하는 모습 뿐 아니라 김수진 음악감독, 박규태 작곡가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곡이 갖는 감정을 해석하려는 모습, 농담을 주고 받는 화기애애한 모습 등의 김준수의 다양한 매력이 알차게 담겨있다.

한편 이번 곡 '흩날린다'는 드라마 '녹두꽃'의 주인공 백이강(조정석)과 송자인(한예리)의 러브테마 곡으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서로에게 품었던 애틋한 마음을 그리고 있다. 처절한 시대를 살았지만 희망과 사랑을 포기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절제된 감정을 김준수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담아내 한층 더 아련함이 더해졌다.

'녹두꽃' OST Part.2 '흩날린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