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 피닉스’ 마이클 패스벤더, 소피 터너가 한국 팬들에게 내한 인사를 전했다. 또한 타이 쉐리던이 추가로 내한한다.

사진='엑스맨: 다크 피닉스' 마이클 패스벤더-소피 터너 내한 그리팅 영상 캡처

6월 5일 오후 3시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 사상 첫 내한을 앞두고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의 내한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27일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행사에 사이클롭스 역을 맡은 타이 쉐리던이 참석을 추가로 확정하며 역대급 내한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내한 그리팅 영상은 마치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형식으로 두 배우의 친근하고 다정한 인사말을 담아 내한 행사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기대감을 안긴다. 내한 그리팅 영상에서 마이클 패스벤더는 “처음 한국에 가게 됐는데 굉장히 신나네요! 하루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요!”라며 첫 내한을 앞둔 들뜬 기분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어 소피 터너의 내한 그리팅 영상 역시 “한국에서 여러분을 직접 만나 이 영화를 소개해 드릴 수 있어 영광이에요. 곧 만나요!”라며 밝은 표정으로 남다른 소감을 전하는 소피 터너의 모습을 담아 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내한 행사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엑스맨: 다크 피닉스' 캐릭터 포스터

한편 이번 내한 행사에 참석을 확정한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사이먼 킨버그 감독과 허치 파커 프로듀서에 이어 영화에서 사이클롭스 역을 맡은 타이 쉐리던이 추가로 참석을 확정했다. 타이 쉐리던은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사이클롭스 역으로 처음 시리즈에 합류해 인상적인 연기로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냈고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서는 진 그레이의 연인으로서 다크 피닉스로 변한 그녀를 두고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주인공 웨이드 와츠 역으로 극을 이끌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해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번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처음 방문하는 타이 쉐리던은 앞서 참석을 확정한 다른 캐스트들과 함께 공식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하며 한국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소피 터너)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이다. ‘엑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는 물론 새롭게 합류한 제시카 차스테인까지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해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5월 27일 내한을 확정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를 높이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6월 5일 오후 3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