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이 LM엔터테인먼트에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인용결정을 받고 처음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오늘(10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그간의 심경을 밝혔다.

강다니엘은 “3달 넘게 긴 시간 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정말 길었던 긴 침묵의 시간 동안 여러분의 응원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여러분의 따뜻함과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틸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타협을 하면서 좀 더 쉽고 빠른 길을 갈 수 있었지만 저는 천천히 가더라도 제 자신이 떳떳하고 올바른 길을 가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이런 제 행동들, 제 생각들을 믿어주신 팬 여러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모든 용기와 믿음을 이제 제가 돌려드리겠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무대에서 좋은 노래로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팬 여러분! 이제 새로 시작하는 신인 가수 강다니엘 꼭 지켜봐주세요!”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밝혔다.

한편 재판부는 이날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 간의 전속계약의 효력을 정지했다. 이에 따라 강다니엘은 독자적인 연예활동이 가능해졌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전문

3달 넘게 긴 시간 동안 저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이 없었다면 전 이렇게 용기를 내지 못했을 거예요.

정말 길었던 긴 침묵의 시간 동안 여러분의 응원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하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여러분의 따뜻함과 믿음으로 하루하루를 버틸 수 있었습니다. 타협을 하면서 좀 더 쉽고 빠른 길을 갈수 있었지만 저는 천천히 가더라도 제 자신이 떳떳하고 올바른 길을 가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런 제 행동들, 제 생각들을 믿어주신 팬 여러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모든 용기와 믿음을 이제 제가 돌려드릴게요.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무대에서 좋은 노래로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팬 여러분! 이제 새로 시작하는 신인 가수 강다니엘 꼭 지켜봐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