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가 약 열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그동안 감사했거나 미안했던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한 손길 또한 바빠지고 있다. 

지난해 온라인 마켓 '옥션'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패션 소품이 약 30%로 남, 녀 모두에게 1위를 차지했으며, 패션 의류, 화장품·향수가 각각 20%, 9%로 뒤를 이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주고 싶다면 에디터가 제안하는 유형별 선물을 참고해봐도 좋을 듯 싶다.

 

친구에게 선물하는 아름다운 향 :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의 한정 출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연시의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아닉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딥 레드 위에 수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동화 같은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따뜻하고 우디한 향의 ‘노엘 캔들’ 에디션은 물론,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3종인 ‘로즈 폼퐁’,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이 펄스 스프레이 에디션 또한 선보인다. 펄스 스프레이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향수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싱글녀에게 선물하는 한정판 아이템 : 제이에스티나 'X-MAS 레드 박스'

연인이나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여성에게 줄 선물이 고민된다면 쥬얼리를 눈 여겨 보자. 반짝이는 쥬얼리는 여심공략에 제격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꼭 어울리는 쥬얼리를 선물하면 연말 분위기가 더욱 로맨틱해진다.

제이에스티나 'X-MAS 레드 박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패셔너블한 귀걸이와 목걸이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눈꽃, 왕관 등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메트로시티 쥬얼리 'Holly Jolly 실버목걸이·귀걸이 세트'는 반짝이는 트리를 모티브로 그린 컬러의 큐빅으로 포인트를 준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되어 연말 파티에 특별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라네즈 '홀리데이 베이직 2종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화려하고 특별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뷰티템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 라네즈 '홀리데이 베이직 2종 세트'는 밤 하늘의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반짝이는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이다. 수분 충전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는 스킨 리아피너와 에멀전이 찬바람과 건조함에 들뜬 피부에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싱글남에게 선물하는 그루밍 뷰티템 :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2종 세트'

요즘은 남성들도 뷰티 아이템에 큰 관심을 쏟는 '그루밍' 시대다. 주변의 싱글남에게 토너와 에멀전이 함께 구성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2종 세트'와 같은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 천연발효주정 성분과 BLUE ENERGY™에센스 성분을 함유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에센스 워터'와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리차징 에멀전'이 푸석해진 남자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활력을 더해준다.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

모임이 많은 연말에 은은한 향으로 매력 지수를 업 시킬 수 있는 향수도 좋은 선물이다. 베르사체 '뿌르옴므 딜런블루'는 강한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향이 특징이다. 베르가못·그레이프 프룻의 상큼한 향에 아쿠아틱 노트의 상쾌한 바다향이 믹스되어 신선함을 전달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우디향도 가미되어 겨울 날씨에 적합하다. 

 

조카에게 선물하는 플레이 하우스 : 에코폼 키즐

어린 조카가 있다면 플레이 하우스는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아이들은 좁은 공간에서 엄마 뱃속에 있는 것처럼 아늑한 느낌을 받는 동시에 자신만의 공간에서 놀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에 비밀스러운 공간을 좋아한다고. 옷장 안이나 식탁 밑을 연신 찾는 조카에게 안전한 공간을 선사해주자. 

에코폼의 신제품 ‘키즐 플레이하우스’는 하우스와 폴더매트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플레이하우스다. 폴더매트를 지붕 형태로 접으면 플레이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고 펼치면 층간소음을 방지하는 바닥 매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우수한 외관과 기능성 등으로 근 '2016 대한민국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