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글로벌기업 3M사와 협업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M사를 대표하는 히트 아이템 ‘포스트잇’을 활용한 티셔츠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무용품 포스트잇을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TNGT는 다양한 모양으로 접착이 가능한 포스트잇의 기능에 주목하고 이를 패션에 접목시켰다. 여러 장의 포스트잇을 활용해 개성있는 아트워크를 완성한 스타일, 포스트잇으로 눈을 가린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포스트잇 모양의 알파벳 ‘P’패치를 실제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만든 스타일 등 포스트잇의 속성을 신선한 발상을 통해 컬렉션에 담아냈다.

포스트잇의 다채롭게 펼쳐진 색상도 적극 반영했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무채색에도 레드, 라임, 블루 등의 채도 높은 색상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티셔츠 색상 전체를 그린, 블루, 오렌지, 네온 컬러로 과감하게 물들여 청량감을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총 10가지의 티셔츠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한편 콜라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전국 주요 TNGT 매장에서 협업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포스트잇 월간 플래너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LF몰에서도 오는 19일까지 협업 제품 대상 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L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