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이 절친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일상을 폭로했다.

사진=JTBC 제공

13일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가정의 달 특집 제3탄이 펼쳐진다. ‘국보급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먼저 김소현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김소현과 활동 장르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지만 절친한 친구 사이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소현 언니가 그냥 볼 때 공주 같잖아요. 그런데 알고 보면 더 엘레강스해요”라며 시작부터 폭로전으로 포문을 열었다. 장윤정은 “밤 11시에 김소현 집에 놀러 갔는데 김소현이 풀 세팅한 머리에 드레스를 입고 마늘장아찌를 담그고 있었다”라며 김소현의 뮤지컬같은 일상을 전했다.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두 사람은 일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는데, 특히 워킹맘으로 일하며 겪은 고충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은 “어느 날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어 주안이를 안고 수십 명의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앞에서 리허설을 했다”라며 여러 가지 만감이 교차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장윤정도 “빨래를 돌리고 일을 갔다 왔는데 빨래가 그대로 있어 새벽에 빨래를 다시 돌리면서 엉엉 울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날 새로운 도전자 셰프로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심사위원 출신이자 미슐랭 3스타의 뉴욕 레스토랑 수셰프 출신인 송훈 셰프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레이먼킴 셰프가 “저분 섭외를 어떻게 했어요?”라고 물을 정도로 스튜디오에는 긴장감이 넘쳤다. 또한 송훈 셰프는 “쿡방의 시대를 다시 열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소현의 일상을 폭로한 장윤정의 에피소드는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