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강렬한 블랙 콘셉트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Dramatic)’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BVNDIT(밴디트) 다섯 멤버는 각각 강렬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배경과 심플한 모노톤 이미지는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과 절묘한 케미를 만들어냈고,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와는 상반된 분위기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13일 0시에는 새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비롭고 중독성 강했던 ‘호커스 포커스’와는 또 다른 ‘드라마틱’의 강렬한 사운드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밴디트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및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하며 음악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밴디트는 약 4주간의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 후 12일 만에 새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으로 초고속 컴백을 예고했고, 한층 더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한편 밴디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