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5년 만에 공식 석상에 섰다.

사진=SBS 제공

1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의 출연작 영화 ‘걸캅스’ 시사회 현장 속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5년 전 결혼 발표 직후 영화 ‘덕수리 5형제’ 시사회 이후 첫 부부동반 공식 석상에 오르게 됐다.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서게 된 메이비는 자신만의 특별한 피부관리 비결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윤상현은 걱정하는 메이비에게 “내가 있으니 걱정마”라며 아내 사랑꾼다운 위로를 건넸지만 메이비는 끝내 긴장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시사회 당일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대기실에서 ‘걸캅스’ 출연 배우들과 인사를 나눴고 역시나 메이비는 어색한 웃음을 보이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곧이어 등장한 라미란의 폭탄 발언에 나겸이까지 당황하는 상황이 이어졌는데 그 폭탄 발언은 무엇일지 기대가 된다. 특히 라미란, 이성경은 메이비에게 “(윤상현이) 촬영장에서 아내 얘기만 80%를 한다” “촬영 끝나면 애들 때문에 바로 집에 간다”며 윤상현의 가족 사랑 면모를 인증했다. 또한 무대인사 도중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깜짝 고백을 해 지켜보던 MC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결혼 후 5년 만의 첫 공식 석상 외출기는 1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