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항공권 예약, 롯데프레시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먼저 롯데면세점은 쇼핑의 천국 괌으로 떠나고자 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2차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에게 꿈같은 주말의 해외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이번이 두 번째다.

5월14일 오후 2시부터 롯데JTB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제주항공 괌 왕복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괌 왕복 항공권 초특가 예약 기회는 물론,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 롯데인터넷면세점 3달러 적립금,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롯데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괌 여행은 회차당 25석씩 14회로 총 350석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여행상품은 5~7월 중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 출발하는 3박 5일의 두 일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언제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5월 출발편은 18만원에 괌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몰 롯데프레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통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프레시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 등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20달러와 스페셜드림 5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5월 15일부터 21일까지이며 롯데프레시에서 27일 LMS로 발송한 쿠폰 혜택은 당일부터 6월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반대로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이 롯데프레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롯데프레시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롯데프레시 전용 5000원 할인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롯데프리미엄마켓 전용 12%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및 받은 혜택의 사용 기간은 5월 15일부터 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