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오반(OVAN)이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14일 로맨틱팩토리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와 오반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 오후 6시 각 소속사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며 “모델 겸 배우 신승호와 중국 배우 우첸이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신승호와 우첸은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슬프고도 매력적인 러브 스토리를 그려낸다. 여기에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더해져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선공개된 사진에서는 신승호와 우첸이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비가 내리는 거리에서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소유와 오반의 첫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길을 끈 배우 신승호는 지난해 누적 재생수 2억 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했다. 다부진 체격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신승호는 최근 '에이틴2(A-TEEN2)'에 이어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캐스팅되며 대세 신예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승호와 호흡을 맞춘 여주인공은 ‘중국판 김태희’ 및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이르는 말인 '백친의학녀'로 중국 웨이보에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아 화제가 된 인물 우첸이 맡았다.

또 피아노맨의 '뻔한 발라드', 오반의 '취한 밤', 빈첸의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등 영화 같은 연출을 자랑하는 강민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오반과 소유가 함께 만들어간 감성 듀엣곡 ‘비가 오잖아’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 편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로맨틱팩토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